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난랑 휴무 / 난랑 / 서울 서초구 중식당

맛집

by 금비비 2020. 1. 20. 07:21

본문

난랑 중식당

양재중국집맛집 항상 붐비는 중식당

양재동맛집 난랑에서 고급스러운 점심식사 점심식사때 기분좋게 배부르고 싶다면 당연히 중식 아니겠어요? 그래서 오랜만에 찾아간 중식당 양재동맛집 난랑 주차장도 있고 내부가 찾기쉬운 도로변에 있어서 많은사람들이 찾는 중식집 중 하나예요. 럭키 양재동맛집 난랑은 주문전에 중국식 차와 중국식 밑반찬인 단무지와 자차이가 셋팅 되어 있어요 자차이 맛도 상당히 좋은 난랑. 탕수육小(16,000) 나눠먹기 좋은 탕수육이 제일 먼저 나왔는데요 해물짬뽕(7,000) 친구가 주문한 해물짬뽕. 꽃게가 아주 튼실하고 다양한 해산물과 야채가 짬뽕의 풍미를 더해서 얼큰하고 시원했던 양재동맛집 난랑 사천탕면(7,500) 솔직히 난랑에 가는 이유가 저는 이 사천탕면을 너무나 조아라 한답니다. 특밥(7,500) 친구가 주문한 특밥은 면대신 밥을 먹고싶다면 과감하게 추천하는 메뉴 소스가 달짝지근하고 해물의 씹히는 맛이 너무 잘 어울려서 잘지어진 밥이랑 먹으면 술술 들어가는 특밥. 난랑의 서비스인 요것 처음엔 탕수두부? 고구마 맛탕? 인줄 알았는데 안에 고소한 반죽에 옥수수콘 이 들어가있고 튀겨서 맛탕 처럼 만든것 같아요. 난랑을 좋아하는 또 다른이유 서비스 커피 나오는 입구에 바리스타분이 직접 커피를 내려주신답니다. 무료라서 줄이 잔뜩 서있지만 그만큼 퀄리티가 너무 좋아 꼭 받아먹고 오는 양재동맛집 난랑 꼭 가보세요 난랑의 인기를 여전히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 양재중국집맛집 난랑에서 기본 찬으로 나오는 단무지와 장아찌, 양파 그리고 따뜻한 차입니다. 양재중국집맛집 난랑의 짜장은 간도 적당하고 달달한 맛도 적당해서 기본 짜장면이라도 정말 맛있습니다. 중국집 중에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중식당 난랑. 오랜 시간동안 많은 주민들과 직장인들의 사랑을 받는 건 그만한 이유가 있는 것이고, 변함 없는 좋은 맛이 그 이유 중 한 가지이지 않을까 싶네요. 양재역 부근에 위치한 중식당 난랑.. 주차는 건물 뒷편에 위치하고 직원이 발레파킹을 도와줍니다.. 여름이라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양재역 근처에 위치한 중식당 난랑.. 가격대비 분위기나 맛이나 서비스에 있어서 가성비가 괜찮은 중식당인 것 같습니다.. 짬뽕맛집 난랑 서초동 한전아트센타앞 소소한 행복 미리미리 생일 축하. 늘 외식 선택권의 대부분은 딸아이가 있습니다.

https://xuhooni.tistory.com/entry/경기-안산시-맛집-피자나라치킨공주-안산원곡점

 

경기 안산시 맛집 '피자나라치킨공주 안산원곡점'

피자나라치킨공주 안산원곡점 피자 배달지역 - 원곡동. 선부동. 신길동. 거모동. 와동 방문 후기 (Google 번역) 너는 일반적으로 먹을 수있어. (원본) Перекусить можно в общем 가까이에 있..

xuhooni.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