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온 죽카페 / 다온 / 충남 공주시 차

맛집

by 금비비 2019. 12. 14. 04:58

본문

다온 

전통찻집 '다온'이었다. 취바리는 추어탕집이었고 그 옆에 '다온'이 있었다. 다온의 주인장 아버지가 지은 집인데, 돌아가시고 이렇게 찻집을 운영하고 있다고 한다. 다온에서 기르는 강아지가 민망한 포즈를. 참 사람의 입소문이 무섭다는 것을또 한 번 실감하게 되는 위치에자리잡고 있는 전통찻집입니다 다온 충청남도 공주시 작은목골길 12 지도보기 어제는  ᆢ매물로  접수된  세종시 땅  확인차  나갔다가스산한 바람에  이끌려발길을   대추차한잔 마시고 들어왔네요 다온 충청남도 공주시 작은목골길 12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다온에 들어오면 우선 쌍화차향이우릴 반겨주네요.... 다온의 내부 모습은 이렇게 되어있네요... 오늘은 지난번에 다녀온..전통찻집 "다온"소개해볼께요... 마지막에서비스로 주신 우엉차.. 우연히 찾아낸전통찻집 다온...다시한번 가보고싶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