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래 대끼리야 / 대끼리야 / 부산 동래구 한식

맛집

by 금비비 2019. 12. 16. 21:03

본문

대끼리야 한식

동래맛집 푸짐한조개찜 전문점

이집을 좋아하는 연령은 나이가 좀 있음을 짐작할수있음.... 대끼리야는 골목길에 위치해서 지도보고 찾아야 쉬움... 당연 주차장은 없음 메뉴판은 이렇다... 친구가 좋아하는 대끼리야예전에도 한 번 따라서 와본적 있는데 해산물 좋아하는 나는 상당히 만족을 했었음굴찜 홍게찜도 먹어보고 싶고꽃새우도 먹고 싶고가리비찜도 맛있을 거 같다 친구가 이렇게 많은걸 일일이 다 깨끗히 씻을까 의심했지만예민한 장을 가진 내가 먹어본 바로는 문제없었듬나는 해산물 잘못 먹으면 장염이 바로 걸리는....잘 보이진 않지만 칼국수 사리 넣어 먹었당국물도 쫄면서 더 맛있어지고여해산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주고픈 집임맛도 양도 정말 대끼리야 부산 동래 조개찜맛집 대끼리야 동래조개찜부산조개찜맛집대끼리야조개찜조개찜 노래만 불렀는데드디어 만나러 갔네요 부산 동래 조개찜맛집 대끼리야 들어가자마자 왼쪽편에신선한 해산물이 있었어요 대끼리야 메뉴판이에요 부산 동래 조개찜맛집 대끼리야대박사건어이없음너무 양도 많고 종류도 많고5명에서 먹기 너무 많았어요 [대끼리야를 추천하는 이유] 해감이 잘되서 모래가 안씹혀서 좋다(부산에서 유명한 무한리필집 갔는데 계속 모래가 같이 씹혀서 다신 안가게 됨)대끼리야는 해감이 진짜 잘되있음.홍합같은 양많은 척는 그런 조개찜 아님홍합 따윈 없다 고급지고 저렴한 가성비 갑사장님이 친절하고, 서울 친구들이 왔을때데려가면 대접받았다고 느끼고 갈 수 있는부산을 느끼게 해주는 맛집이다 부산사투리인가 어디사투리인가 잘 모르겠지만 대끼리야 = 최고 뭐 이런 뜻입니다.     동래에서 만날 쏘댕겨도 지나가다 보기만했지 가본 적은 없는 '대끼리야'예요. 몇 일전에 연구실 동생이 그렇게 맛있다고 노래부르던 동래 대끼리야를 갔어요. 대끼리야 평일인뎅 ,,, 사람들이무지 많았답니당 ​짠짠 국물이 진짜 짜지만 ..맛은 시원 하고좋네여 술안주에 최고인듯 ^^​오징어가 살아 있네여 살았다는건 아니고 ^^ 정말 디따 커여 조개도 엄청 바글바글 ​한 3분정도 끊이고 드시면 될듯 ^^디따 맛있당 ^^​칼국수 짱짱 우와 칼국수 면을 넣으면 국물이 더 ... 끝짱이줘 ​친구님이 사진찍는다고 들어줌 친철도 하셔라 ​저는 이제 간단히 먹고 집으로 고고 엄마와 할머니랑 치킨 배달 ​동래에 유명한 닭이야?그짐 순살 반반 ^^ 아이고 먹음직 스럽당 ㄹㄹ1월1일 부터 다 동래맛집 대끼리야 다녀왔어여^^          여러 조개찜 집이 있지만 맛도 좋고 무엇보다도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먹고 나면 기분도 좋아져 해피해피한 기운을 받은 듯해서 자주 찾는 곳입니다^^ 이번에는 동래 대끼리야 입니다. 아쉬워너무 잘먹고와서 또 가고 싶은 대끼리야입니당^^ 동래맛집 조개찜은 대끼리야 동래통닭 옆 대끼리야히노무라 대각선 대끼리야어제 비가 오더니 오늘은 날씨가 겨울같아요 그래서 친구들 만나 동래 대끼리야 다녀왔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