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분당 동태탕 맛집 / 군산집 / 경기 성남시 아귀찜,해물찜

맛집

by 금비비 2019. 12. 21. 19:34

본문

군산집 아귀찜,해물찜

미금역아구찜 먹으러 분당구미동맛집

분당 미금역아구찜은 군산집이 맛나네요 오늘 소개할 곳은 분당 미금역아구찜이 맛 좋은 군산집이에요 미금역아구찜 군산집 군산집은 1994년 서울 삼성동 본점으로 시작하여 99년 분당 하얀마을 분당점을 시작으로 용인 구성점까지 2대째 내려오는 군산 토박이 군산집 본점이라네요 맛있는 미금역아구찜 군산집 식사하러 들려보세요^^ 주변에 회사원분들이 퇴근하고 와서 삼삼오오 저녁도 먹고, 회식도 하고, 간단히 술도 한 잔 하기 좋은 미금역아구찜 군산집은 1994년부터 영업 스톼뚜 이미 알고 오신 분들이 많은걸 보면 지역맛집에 틀림없엉오호호호호 메뉴판에 있는 메뉴들도 간결하고 모두 맛있어보였지만, 미금역아구찜으로 알고 왔으니께 아구찜 주문 완료 군산집에 오실 때에는 영업시간도 꼬오오옥 체크하시는거 잊지마시구여 체크 안하고 오면 브레이크타임에 걸릴 수 있으니 그리고 일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저희 딸램도 평소에 잘 먹지 않는 감자볶음을 왠일인지 군산집에서는 한 접시를 클리어했어요. 요즘 감자 가격이 워낙 비싸서 감자반찬 만드는거 쉽지 않은데 미금역아구찜 군산집 밑반찬으로 나오니 너 반갑구나아아아아 막걸리가 생각나는 두부김치네요. 미금역아구찜 군산집의 대표메뉴 아구찜이 나왔쪄요 제일 작은 아구찜 (소)인데도 꽤 많은 양에 깜놀했어요. 미금역아구찜 군산집) 메모장에 적어두고 매콤쫄깃한 맛이 먹고싶어질 때 찾아올 곳으로 적어놓을래요. ^^ 날씨가 추워지니 매콤하고 따뜻한 음식이 땡긴다 엄마랑 동생이랑 올만에 점심 먹으러 나왔당 우리 셋다 좋아하는 아귀찜 먹으로 미금역 군산집 고고 평일 점심시간이어서 직장인들이 점심 먹으러 많이 왔던 군산집 미금역맛집 군산집 메뉴판 우리는 대표 메뉴인 아귀찜으로 주문 오랜만에 먹는 아귀찜이라 신난다 군산집 기본반찬 반찬 종류 많이 나와서 좋다 특히 감자조림이 짱맛 감자가 쫄깃하당 동생은 청포묵이 맛나다고 했음 아귀찜 나왔당 콩나물도 많고 아귀도 밥한공기만 있어도 다른 반찬 필요 없을듯 아구찜 小 35,000원 생각보다 푸짐한 양의 군산집 아구찜 아구찜살도 은근 많구요. 미금역 아구찜 군산집 후식은 숭늉 따뜻하고 구수한 숭늉 이것도 넘 잘 들어가네요.. 남편이 얼마 전에 아구찜 먹고 싶다고 했던 걸 기억해서 (은근 세심한 여자야) 남편 쉬는 날 미금역아구찜 전문점인 군산집 본점에 예약을 해놨지요 분당구미동맛집 군산집(본점) 주소: 분당 구미동 40-2 예약번호: 031-712-3050 구미동 먹자골목에서도 미금역쪽에 위치해서 미금역 4번 출구에서 걸어오기 괜찮답니다 군산집 바로 앞에 주차를 했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