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도연 꼬막 비빔밥 / 남도연 / 경기 군포시 아귀찜,해물찜

맛집

by 금비비 2020. 1. 21. 13:30

본문

남도연 아귀찜,해물찜

벌교꼬막정식먹으러 숑숑 산본 맛집

산본남도음식 남도연 산본맛집 지나가다 한번보고 꼭 가봐야지 했던 가게 산본맛집 남도음식판매점 남도연 저녁에 가면 가격이 좀 나가서 런치이용해서 다녀왔어요 남도연 런치시간도 11:30 3:00 넉넉합니다^^ 남도연 벌교간장꼬막비빔밥 사진이랑 싱크로율 거의 100%에 가까운 반찬들이죠? 남도연 위치 남도연 경기도 군포시 산본로323번길 4-17 군포프라자 2층 남도연 상세보기 우리가 모임을 갖게된건 같이 극단연극창연에서 연극을하면서 알게된사이이다 네이버톡톡하기바람^^ 그래서 모이기로 약속을 했는데 인선이가 몸이 안좋아져서 누나(밥잘사는예쁜누나) 연극에서 상대배역임 어쩔수없이 둘만 만남 인선 몸관리 잘해^^ 산본꼬막이 맛있는 맛집남도연 또 연극이 하고 싶어져서 같이해볼생각없냐고 하니 절레절레 흔듬 나도 화.수.목은 스케줄이 있어 못하는데 월요일이라 구미가 당기긴 당김 또다른 하나는 조상일 대표님이 어떻게 가르칠까도 궁금하기도 하다 산본맛집남도연사장님 제 포스팅보고 장사잘되면 밥한번 써비스주세요 남도연에서 그밥을 먹고도 또 피자시킴 엄청 맛있어보이죠? 우통닭모임산본맛집남도연맛집남도연산본맥주집구름공방맥주집구름공방조상일커피군포커피숖조상일커피 산본 중심상가 맛집 남도연 찜콩 아이들 키우면서 불금은 남의얘기죠 진짜 얼마만인지 저녁약속이 있어 외출했네요 맛있는 저녁도 먹고 수다도 떨고 산본 중심상가 맛집 남도연 꼬막정식으로 너무 유명한 곳이죠 점심특선이 있어서 점심에도 손님들 줄서고 평일 저녁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금요일이라 그런지 6시 조금 넘은 시간였는데 한자리가 마침 나서 간신히 들어갔네요 개인적으로 알을 좋아하는데 여긴 알이 안들어가나봐요 내용물이 살짝 아쉽. 산본 중심상가 맛집 남도연 제 입에는 반찬들도 맛있었어요 남도연 경기도 군포시 산본로323번길 4-17 군포프라자 2층 남도연 지도보기 산본 맛집 꼬막한상 밥집 남도연 안녕하세요 간단하지만 맛있고 특이한 산본 맛집 꼬막전문점? 남도연에 갔어요.. 그럼 이왕 얻어 먹는거 산본 맛집 남도연의 꼬막요리는 다 먹어보고 싶어서 일반 정식으로 주문했어요. 꼭 먹어야 하는 산본 맛집 남도연의 꼬막초무침 꼬막비빔밥에 꼬막이 있지만 요 초무침도 넣어서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산본 맛집 남도연의 밥 상태도 좋았어요

https://xexeabc.tistory.com/entry/기장-대게만찬-기장올바른대게-대게요리

 

기장 대게만찬 / 기장올바른대게 대게요리

기장올바른대게 대게요리 실해대게는 먹을땐 맛있는데좀만 많이먹으면 속이 느끼함 포식해놓고 여튼 나는 밥 세개 시켰는데여긴 밥 따로 안볶아주고알아서 비벼 먹어야됨식사 메뉴가 따로 있었는데알밥 등등난 밥..

xexeabc.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